이이네 배너 2
조이컨 블랙 그립
이이네 닌텐도 스위치 보호캡
아미보 원형 카드
닌텐도 스위치 하우징
previous arrow
next arrow
필터

질문게시판

제목원피셔 다운로드 관련 1fichier 1피셔2023-02-09 06:25
작성자
첨부파일제a목 없음.png (61.7KB)

다름이 아니고 요번에 첨으로 가입해서 이것 저것 하고 있는데요

첨엔 최첨단의 시대에 속도가 너무 느려서 깜짝 놀랐는데 

몇일 사용하다 보니 느려도 받을건 다 받을수 있어서 감사히 잘 쓰고 있습니다


문제는 1피셔를 누가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쓰는게 편하다고 해서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30기가?? 정도 받으면 몇시간?? 이 지나면 다시 받아지고? 하는것 같은데  

안받아 질때  1피셔 홈페이지 화면에


IP 잠김 / IP 차단됨
서버 결과를 관리하지 않고 요청 오류가 너무 많은 경우 IP 주소가 잠시 잠깁니다.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잘못된 쿼리가 너무 많으면 서버에서 반환한 결과에 관계없이 한동안 IP가 차단됩니다


이런 내용이 나오던데 이런게 왜 나오는 건가??? 아시는분?


그리고 문의 해봤는데 이런 내용으로 왔네요




잘못된 이메일/암호, 세션, API 키, 암호 등으로 자신을 식별하거나 존재하지 않거나 권한이 없는 데이터에 액세스하지 마십시오.

https://1fichier.com/hlp.html# locked
(명백한 보안상의 이유로 계정 및/또는 데이터에 대한 해킹 및 사기성 액세스 시도를 제한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액세스 권한 오류(예: 유효하지 않은 이메일/비밀번호 또는 세션 ID 등)를 생성하는 모든 요청이나 존재하지 않거나 비공개 리소스(예: 유효하지 않거나 비밀번호로 보호됨, 비공개 다운로드 링크 또는 잘못된 토큰 ID, ...)는 체계적으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4xx 오류).대부분의 경우 액세스는 1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복원됩니다(마지막 오류 발생 후). 

이 오류는 서비스 규칙("도움말" 또는 "API" 페이지)에 관심이 없는 타사 소프트웨어 또는 플러그인(예: 업로드/다운로드 관리자)과 당사 서버(4xx)에서 반환된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준수해야 하는 표준에 의해 정의됩니다. 




내 계정 및/또는 IP 주소가 잠긴 이유는 무엇입니까?

명백한 보안상의 이유로 계정 및/또는 데이터에 대한 해킹 및 사기성 액세스 시도를 제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액세스 권한 오류(예: 유효하지 않은 이메일/비밀번호 또는 세션 ID 등)를 생성하는 모든 요청이나 존재하지 않거나 비공개 리소스(예: 유효하지 않거나 비밀번호로 보호됨, 비공개 다운로드 링크 또는 잘못된 토큰 ID, ...)는 체계적으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4xx 오류).

대부분의 경우 몇 시간 내에 액세스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마지막 오류 발생 후).

이 오류는 서비스 규칙("도움말" 또는 "API" 페이지)에 관심이 없는 타사 소프트웨어 또는 플러그인(예: 업로드/다운로드 관리자)과 당사 서버(4xx)에서 반환된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준수해야 하는 표준에 의해 정의됩니다.

잠긴 횟수가 많을수록 더 오래 잠깁니다. 





이런식으로 답변이 왔고

1피셔 홈페이지에는 프리미엄 제품 구독은 2023-03-07까지 유효합니다. 

이렇게 나와있네요

이거 문제 아시는분? 네이버에서 산게 잘못 인가요? 네이버에서 파는게 사기? 인가요? 아님 뭔가 문제 인가요?

제가 너무 몰라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좀 주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