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네 배너 2
조이컨 블랙 그립
이이네 닌텐도 스위치 보호캡
아미보 원형 카드
닌텐도 스위치 하우징
previous arrow
next arrow
필터

[NSW]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Xenoblade Chronicles 3)

 

 





 

 

다운로드

다운로드 주소를 보려면 프로유저로 로그인 해주세요

 

 

본 사이트는 한글롬만 업로드함을 알려드립니다

56 comments on “[NSW]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Xenoblade Chronicles 3)

  1. 1번 파일이 “1_2” 이렇게 뒤에 “_2″가 붙으면서 압축 풀면 오류나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_2” 지우고 압축 풀면 풀리긴 풀리는데 yuzu 게임 목록에 안타납니다.

        1. 죄송합니다만 무슨말을 하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펀 14.0은 어떤걸 얘기하시는것이고 저희는 xci파일을 업로드 하지 않았는데 xci파일은 어떤걸 보시고 그러시는건가요?

  2. dlc2 업데이트 안되는거 저만 그런가요? 1.2.1은 잘 설치 되는데 메타데이터 nca를 nsp에서 찾을수없다고 오류뜨면서 설치가 안됩니다

    1. 테스트 해봤는데 문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혹시 다운로더 사용하셨으면 그냥 받아보시고, 계속 반복되면 핸드폰이나 다른 PC에서 받아보세요

  3.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질문이 있어 댓글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다운 설치 완료 후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 커펌 유저들은 익스팬션 패스 4가지를 할 수 없는 건가요? 다운로드 구입을 누르면 에러 코드가 떠서요… 혹시 방법을 아신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4. 순정 + 2.0패치 적용시 오류 발생을 안하나, DLC 1~4적용시 오류로 실행이 안됩니다. 케르피 최신 펌웨어 최신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확인 가능할까요..?

  5. 실행은 잘되지만, 어째서인지 한국어가 아니라 옵션에서 영어/일본어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처음 나왔을땐 영어였고요.
    한글 맞을까요?

로그인하여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