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네 배너 2
조이컨 블랙 그립
이이네 닌텐도 스위치 보호캡
아미보 원형 카드
닌텐도 스위치 하우징
previous arrow
next arrow
필터

[NSW]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Diablo II Resurrected)

 

 





 

 

다운로드

다운로드 주소를 보려면 프로유저로 로그인 해주세요

 

 

본 사이트는 한글롬만 업로드함을 알려드립니다

50 comments on “[NSW]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Diablo II Resurrected)

  1. offline 패치를 contents 폴더에 넣어서 실행했더니 어카운트 연동하라는 메세지가 뜨는데요.가이드에 어카운트 연동 해제하는거 설치하면 해결 되는 문제인지요?아니면 offline 패치 넣는 폴더가 잘못된건가요?

  2. 댓 답답해서 대신답니다.. 오프라인패치는 일반 nsp인스톨하듯이하면되고,
    어카운트연동오류는 올려주신 가이드대로따라하세요.

  3. sxos현재 버젼 10.2.0 인데 디아설치하고 실행하면 에러 발생 소프트웨어 종료하라는 메세지 뜨면서 안되네요..
    지우고 다시 다운받아 설치해도 같은 증상인데 시스템버젼이 낮아서 그런가요??

  4. 설치는 완료 되었고 오프라인경로도 설치 해주었는데 실행하면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했습니다. 라고 뜨면서 게임 실행이 안되는데 어떡해야 되나여?
    커펌된 상태에서 인터넷 접속하면 벽돌 된다고는 들어서 와이파이를 꺼두었습니다.
    방법 좀 부탁 드립니다.

  5. 유주로 메인 화면까지는 들어왔는데 폰트 출력이 안 되는 것 같네요. 혹시 유주에서 디아 폰트 출력 문제 확인되시는지 문의드립니다.

  6. offline 패치 알집을 푸시면 010007~로 시작하는 폴더가 나올텐데 ‘contents’라는 새 폴더를 만드셔서 그 안에 010007~폴더를 집어 넣으신 후 atmosphere 폴더에다가 contents 폴더를 넣어보세요. 저는 이렇게 하니까 해결됩니다.

  7. 파일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아이템정보창이 안뜨고 아이템정조글자가 일렬로 보이지도않게 작게 나오네요 아이템스팩확인이 불가합니다 실기고 독모드 휴대모드 모두 그래요

  8. 혹시 이거 유주로 실행하면 안되는 건가요? 실행은 되는데 폰트들이 다깨져서 알아볼수가 없습니다. 업데이트도 적용하고 content 폴더에 오프라인 패치도 넣어놨는데 정작 한글들이 다 깨져서 플레이 할 수가없네요~ 고수님들 도와주십시오~

  9. 게임 감사하며 잘 즐기고 있습니다.
    커펌 최심 17.0.1로 업데이트후 contents에 넣으면 게임 실행시 오류가 발생 했다고 하면서 종료가 됩니다. 가이드도 다 보고 해도 게임 자체 실행이 안되는데 다른 방법이 있나요?
    구글링으로 검색해 봐도 비슷한 예시가 없내요.
    재부팅 해봐도 똑같아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로그인하여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