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네 배너 2
조이컨 블랙 그립
이이네 닌텐도 스위치 보호캡
아미보 원형 카드
닌텐도 스위치 하우징
previous arrow
next arrow
필터

[PS VITA]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 (Digimon Story Cyber Sleuth Hacker’s Memory)

다운로드

다운로드 주소를 보려면 프로유저로 로그인 해주세요

 

 

본 사이트는 한글롬만 업로드함을 알려드립니다

12 comments on “[PS VITA]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 (Digimon Story Cyber Sleuth Hacker’s Memory)

  1. 이거 Froid-san 이 만든 한글 패치인가요? 작년에 제가 테스트 플레이 했었는데 스토리 모드 특정 구간에서 튕김 현상이 있어요. 그 구간 넘어갈때만 잠시 rePatch 폴더에서 GameID 폴더 이름을 바꿔서 패치 해제 했다가 다시 패치를 적용하면 되는데, 그 구간의 스토리 내용은 볼수 없다는 문제가 있어요. 이거 만든 작자는 튕김 현상은 고쳐주지 않을거라 못 박았었고, 얼마전에 하드디스크 날아가서 롬해킹에서 거의 손 때려는것 같았는데…(시게이트 사지 맙시다).

    혹시 이거 튕김현상이 고쳐진 패치는 아니겠죠?

  2. 만약 튕김현상이 고쳐지지 않은 패치라면 스토리 구간 진행하기 전에 반드시 세이브를 수시로 합시다. 그리고 decrypt 된 DLC는 reAddcont 폴더에 넣어서 DLC를 적용시키는 방법도 있는데 문제는 이거 파일 암호화를 푸는 방법이 조금 까다로워요. 어떤 게임들은 reAddcont 폴더에 DLC cid 폴더만 만들면 DLC가 적용되기도 하는데, 이에 관한 가이드.. 시간나면 한번 써볼까요?

로그인하여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