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네 배너 2
조이컨 블랙 그립
이이네 닌텐도 스위치 보호캡
아미보 원형 카드
닌텐도 스위치 하우징
previous arrow
next arrow
필터

[3DS] 신 세계수의 미궁 2 파프니르 기사 + DLC (Etrian Odyssey Untold 2 + DLC)

다운로드

다운로드 주소를 보려면 프로유저로 로그인 해주세요

 

 

본 사이트는 한글롬만 업로드함을 알려드립니다

39 comments on “[3DS] 신 세계수의 미궁 2 파프니르 기사 + DLC (Etrian Odyssey Untold 2 + DLC)

  1. 저분이 왜 여기다 썼겠음
    이거 3ds cia 파일 둘다 citra에서 안되네요
    이미 디크립트 된건진 모르겠는데 디크립트해도 안됨
    혹시 된다면 되는 버전좀 알려주세요
    댓글오류로 다시씀

  2. 제가 가지고 있던 파일도 안되던데 (원래 3ds에서는 돌아가던 파일) 이것도 받아보니 에러나네요.
    유저파일 복사해봐도 안되고…파일 문제는 아닌가본데 혹시 운영자님 citra 버전 뭐 쓰시나요.

  3. 일단 3DS 쪽 파일을 다운받아 시트라로 구동해본 결과입니다:3

    Citra Canary 1370
    Citra Nightly 1280

    현 기준 최신버전 둘다 구동이 되지 않습니다.
    DLC 설치하던 말던 안되었고 가지고 있던 북미판 실험한 결과 정상구동이 된것으로 보아 현재 기준으론 한국판롬은 미지원으로 보입니다:3

  4. 온디스크에서 받았습니다 혹시나싶어서 웃긴게 이게 시트라에선 구동되는데 정작실기에선 구동안되고 여기서 받은건 시트라로 안되지만 실기에선 되더군요 타이틀ID도 다르고요

    1. 온디스크꺼 6층에서 몬스터랑 접촉하면 시트라가 멈춥니다.렉도 한번도 안걸리는사양인데 왜이럴까요 ㅠㅠ

  5. 이 롬파일은 시트라에서 실행이 안되고 실기에서만 실행이 되더군요. 그러니 시트라 유저들을 위해서 따로 시트라용 롬파일을 구하시는게 어떠신가요?

      1. Cia 설치하고 dlc까지 설치한 후 실행 하면 바로 닌텐도 로고 뜨고 까만 화면에 흰글씨가 빼곡하게 오류가 나버리네요 여기서 받은 게임 다 정상 구동하는데 유독 이것만 그러네요

  6. 안녕하세요 저 게임 1, 2 둘 다 cia로 받아서 해봤는데 Fbi에서 다깔고 나서 보면 에러라고 뜨고 여러번 해봤는데 안되더라고요. 혹시 해결법 알고 계시나요?

로그인하여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