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네 배너 2
조이컨 블랙 그립
이이네 닌텐도 스위치 보호캡
아미보 원형 카드
닌텐도 스위치 하우징
previous arrow
next arrow
필터

[NSW] 포켓몬스터 실드 (Pokemon Shield)

다운로드

다운로드 주소를 보려면 프로유저로 로그인 해주세요

 

 

본 사이트는 한글롬만 업로드함을 알려드립니다

40 comments on “[NSW] 포켓몬스터 실드 (Pokemon Shield)

  1. 컴퓨터로 yuzu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소드실드를 플레이 하려면, 어느 정도의 컴퓨터 사양이 필요하는지 궁금합니다.

  2. 호브가 대사 걸어야하는 부분에서 안넘어가네요.
    Text flow event 가 인트로 지난 다음 인게임에서 작동을 안하는거 같은데.. 소드, 쉴드 둘 다고 하나는 xci 하나는 nds로 다운 받아서 실험해봤습니다.
    Yuzu 최신판에 prod.key 최신 디코딩 상태인데도요. 제생각엔 롬파일이 문제 같습니다.

    1. yuzu 폰트파일에 한글 및 다국어 폰트 확인했고… 언어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3개로 실험해봤습니다.
      캐릭터 이름은 한글이라 꺠지는가 싶어서 영어로 SJ 해보고 진행했는데 다 안되네요.. 호브가 딩동!하고 말을 걸어줘야 집에서 나가는데 거기서 프리징도 아님 (눈을 깜빡이는거 보니) 그냥 다음 이벤트로 진행이 안되네요,
      램도 16기가고 그래픽도 … 뭐 진행하는데 큰문제는 없는 사양입니다,,

      1. 저도 윗분처럼 주인공이 소파에 앉아서 눈만 깜박이고 있지 다음 이벤트가 진행이 안됩니다 ㅠ 너무 아쉽습니다 되는듯 했는데 ….!

  3. 압축도 제대로 풀고 다했는데 유주켜서 할려니깐 계속 파일에 문제가 생겼다고 실행이 안되는데 문제가 뭔가요?

      1. 그 zip파일이 엠셰어나 렛츠업로드 둘다 손상파일로 뜨는데 확인 한번만
        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2일동안 여러번 받아봤는데 받을떄마다 그래서…
        사이트 혼자 운영하시느라 힘드실텐데 죄송해요ㅠㅠ

  4. 아직 소드는 테스트해보지는 않았지만 먼저 실드버전을 류진x라는 에뮬레이터로 실행하니까 프레임이 거의 10미만으로 나오네요…

    …혹시나 해서 설정을 잘못 건드린 걸지도 몰라서 인터넷을 돌아다니면서 봐도 아무 문제도 없고, 다른 사람의 영상에서는 게임의 프레임이 20이상으로 나오는데 왜 제건 10미만으로 나오는걸까요?

    이 해당 사항에 대해서 해결 방안을 가지고 계시다면 시간 나실때 답글 달아주세요. 참고로 에뮬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으로 하고 있습니다.

  5. 스위치 롬파일은 처음 이용해보는데 유주에서 쓰려면 어떤걸 다운받고 어떻게 압축을 풀어야할까요? 귀찮으시겠지만 혹시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ㅠㅠ

  6. 실드 다 다운 받고 풀어서 닌텐도에 다운하면 파일에 문제가 있는지 자꾸 오류가 뜨네요 ㅠ 다른 롬들은 다 설치가 잘 되는데 말이죠..

로그인하여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