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네 배너 2
조이컨 블랙 그립
이이네 닌텐도 스위치 보호캡
아미보 원형 카드
닌텐도 스위치 하우징
previous arrow
next arrow
필터

[NSW]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다운로드

다운로드 주소를 보려면 프로유저로 로그인 해주세요

 

 

본 사이트는 한글롬만 업로드함을 알려드립니다

114 comments on “[NSW]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1. 으아아아아아 가므사하므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거 하고싶었는데 쉽게 찾을수 있네요

  2. CEMU 에뮬을 쓰나요 아니면
    그 모동숲 할때 쓰는 에뮬쓰나요??
    검색좀 해보면 다 CEMU에뮬 쓰던뎅…

  3. MSHARE LINK 로 다운받을려는데 NSP 3번째꺼가 에러 520이라네요 이거 왜이럴까요?
    LESUPLOAD LINK 의 NSP 3번째꺼로 해도 상관없을까요?

  4. 다운을 받고 실행시켰는데, Ryujinx1.0.0으로 실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실행이 되는데, 일본어 버전이네요.. 후.. 방법이 없을까요?

  5. 저 adfly 광고 다 허용했는데 Please press ‘Allow’ to continue 에서 넘어가질 않아요.. adfly 스킵하는거 다해봣는데 하면 오류났다는 식으로 영어로 쏼라쏼라 뜨고..

    1. 위에 댓글에 ~에서 넘어가질 않아요 에서 넘어갓는데 error 524 뜨고 3가지 순서에서 letsupload.co에서 host error host error 났데요..

  6. 압축 파일 손상없이 잘 풀렸다고 해서 cemu 세팅 다 하고 게임파일 찾아서 add 했는데 게임 아이콘이 안떠요.
    리프레시 했는데도 안뜨는데 해결방법 아시나요..

  7. 롬 정상인가요? 8번 정도 재다운, 삭제 후 재설치 반복했는데 인스톨 후 실행하면 스위치 팝업으로 게임에 문제가 있다면서 실행이 안되네요, 확인 부탁합니다.

        1. IDM 해제하고 일반 다운로드로 2회 다운받고 재설치 했는데 계속 게임에 문제가 있다면서 강제종료 되네요, SXOS쓰는데 펌웨어나 커펌 업데이트도 최신이고요 다른 게임은 전혀 문제가 없는데 젤다만 그렇네요. 혹시 제가 빼먹은게 있을까요?

  8. 저도 위에분 처럼 실행하면 게임에 문제가 있다고 하면서 실행이 안되네요.
    다른 게임들은 문제 없이 실행되는데 젤다 야숨만 안됩니다.
    저도 같은 SXOS사용중이고 스위치 펌웨어 SXOS펌웨어 다 최신으로 업데이트 되어있는 상태인데 실행이 되지 않네요.

  9. 위에 실행안된다고 덧글 올린 사람인데요, 외국 사이트 뒤져서 업데이트 1.5.0 구해서 해봤는데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아트모스피어로 최신버전으로 커펌하고 해봤는데도 똑같은 에러가 뜨면서 실행이 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다시 외국 사이트 뒤져서 XCI 파일구했는데도 똑같이 실행이 되지 않아서 마지막으로 본편+1.6.0+ALL DLC 합쳐져 있는 XCI 롬을 구해서 해보니 정상적으로 실행이 됩니다.
    다른 커펌에서는 실행이 되는지 않되는지 모르겠지만 SXOS 최신버전과 아트모스피어 최신버전에서는 따로 따로 있는 파일들은 1.6.0과 1.5.0 버전 둘다 실행시 오류가 뜨고 본편+1.6.0+ALL DLC 합쳐져 있는 XCI 롬으로 할때만 정상적으로 게임이 실행되네요.
    저처럼 실행 안되는 분이 위에 계셔서 참고하시라고 덧글 남겨 봅니다.

    1. 그렇군요 저같은 경우 펨웨어 아트모스피어 모두 최신인데 이 나눠진 NSP파일
      설치해서 잘하고있네요. 어쨌거나 이런 정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 하 저도 같은 현상이네요 합쳐져있는 파일을 못구해서 그런데 혹시 출처좀 알려 주실수 있을까요? ㅠ
      시도는 해보고싶어서요 1.5.0 버전으로 낮춰서 설치 도 해보려는데 요즘은 1.5.0파일 구하기도 어렵네요 ㅠㅠ
      가능하시면 xci롬 받는곳 위치좀 꼭좀 부탁드리겠씁니다 ㅠ

  10. 아 관리자님
    2틀째 이늠을 계속 깔고 풀고 설치하고 반복하는데 계속 에러가 납니다 ㅜㅜ

    프로유저 가입하고 많은 게임을 깔았는데

    젤다무쌍만 유난히 구동이 않되고 에러가 뜨네요

    최신 펌웨어 입니다

    혹시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ㅜㅜ

    1. 실기의 경우 nsp파일 설치방법과 동일합니다. 에뮬레이터라면 에뮬레이터마다 방법차이가 있으니 직접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설치하는 방법까지 지원을 해드리지는 않습니다.

  11. 안녕하세요 사장님^^ 젤다야숨 파일 중에 DLC만 다운로드 링크 오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파일들은 잘 받아서 잘 사용 중입니다. DLC 부분만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실기기와 에뮬은 구동방식이 다르고 설정방법도 다르고 에뮬종류에 따라 설정방법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실기기면 따로 설정할 필요없는데 안된다고 하시는것 보니 에뮬인것 같네요. 사용하시는 에뮬 설정법을 검색해서 적용해보세요. 파일에는 아무 문제없습니다

  12. 혹시 EGG NS 애뮬레이터에서는 한글지원이 안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지역,언어 모두 ‘korea’로 지정하고 업데이트 패치 적용한후 게임을 실행해보면 인게임에서 영어만 나오네요 ㅠ

    1. 지금 안되도 나중에 될 수도 있고, 아예 지원안되는 게임도 있고, 어떤 에뮬에서는 정상 작동되기 때문에 에뮬레이터 관련 문의에 대해선 답변해드리기 어렵습니다.

    1. 기기의 지역이 대한민국으로 되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기기가 대한민국으로 되있음 자동으로 한글로 나옵니다.

    1. 에뮬이면 에뮬 설정법을 확인해 보세요. 실기기에선 문제없이 잘 작동되며, 에뮬은 에뮬마다 설정법이 달라 저희가 지원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13. 안녕하세요 커펌 스위치에서 본편 파일은 구동 됩니다. 그,러나 영어자막이 나옵니다.
    그리고 패치설치하면 구동안되네요
    무슨 문제인가요?

    영어자막과 패치파일 넣으면 구동안되는 문제 입니다.

      1. 운영자님 제가 몇일간 테스트 해보니
        이상하게 젤다 야숨만 한글적용이 안되어서 커펌 의뢰한곳에 요청하니
        패치 파일을 주시더군요 그걸로 해보니
        잘됩니다. 혹시 커펌 기기 펌웨어가
        안맞거나 그럴수가 있나요?
        근데 yuzu에서는 운영자님이 올리신
        파일로 한글 출력 잘 됩니다.
        근데 실기 커펌기기에선 안되구요
        저말고 다른분들도 같은 증상
        몇분 계시던데 참고 부탁드립니다.

로그인하여 댓글을 작성해주세요